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파업전야 다운로드

2020-02-10

자선 단체의 대표들은 또한 그들이 하는 일에 대한 소식을 전파하기 위해 공연 전에 로비에 설치했습니다. 학생들은 신청서를 보내고, 이사회는 신청서를 살펴보고 누가 장학금을 오디션할 수 있는지 발표합니다. 산토리엘로는 “지금은 많은 자선 단체에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는 시간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내가 하는 모금의 대부분은 아이들에게 간다.” 조는 예술가들의 헌신으로 인해 많은 것이 함께 나온다고 말했다. “세 테너 플러스 원”티켓은 $ 15에서 $ 50범위이며 thevillagesentertainment.com 또는 빌리지 매표소 위치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 루소(Brian Russo) 엔터테인먼트 디렉터는 “(베네피트 콘서트는) 의미 있는 대의에 관심을 끌수 있는 동시에 사람들이 홍보하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올리비아 뉴턴-존이 샤론 L. 모스 공연 예술 센터에서 연주했을 때, 그녀는 심한 허리 통증을 겪고 있었다. “많은 장학금 수혜자들이 그토록 잘 해낸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자랑스럽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피시텔리가 말했다. “우리는 그들을 다시 초대하여 우리를 위해 공연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그들은 음악 교사, 교수 및 야심 찬 오페라 스타가됩니다. 우리는 결과를 보고, 이것이 회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마에스트로 빌 도허티는 오페라를 노래할 뿐만 아니라 브로드웨이를 노래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합니다.” 피시텔리가 말했다. “그들은 정말 파바로티, 도밍고와 카레라스와 원래 세 테너의 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 사람 사이에는 우정이 많고, 노래에서는 서로를 능가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산토리엘로의 2019년 출연에는 `나의 페어 레이디`, `브로드웨이 와 그 너머`, `흔들리지 않는 동요`, `캐롤스 바이 캔들라이트` 등이 출연한다. 자신의 사이트에서 IMDB의 등급을 공유하고 싶으십니까? 아래 HTML을 사용하십시오. 마을 극장 회사는 올해 $ 73,420을 모금하고 2014 년부터 103,000 달러 이상을 기부했다고 TVTC의 주디 이전 (Judy Prior)에 따르면. 그래서 이 그룹은 501(c)(3) 비영리 단체가 되었습니다. 지도자들은 일반적으로 함께 모여 3월 경에 기부할 자선 단체를 결정합니다. 올해의 세 테너는 크리스토퍼 마키오, 스티븐 낸니, 데빈 이트먼, 새벽 디놈이 플러스 로. 2월 15일 오후 3시와 7시에 샤론 L. 모스 공연 예술 센터에서 두 개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 주민 그룹은 믿을 수 없을만큼 재능있고 관대하다”고 Russo는 말했습니다. “사실상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여러 가지 자선 단체에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