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프렌즈 시즌 1 영어 자막 다운로드

2020-02-10

다음은 영어 자막 효과를 보여주는 중국어와 영어 자막과 친구 [때] 두 친구 HD 비디오 재생입니다 (물론 어떤 자막을 표시 할 수 없습니다 :이 무료 비디오 친구는 고화질 고화질 비디오의 공유] [친구, 친구] 모든 플러그인, 중국어 및 영어 자막은 자막의 모든 종류를 숨길 수 있습니다, 중국어, 영어를 표시도달하고, 효과가 영어를 잘 배우고, 영어임을 보여줍니다. 크립토 화폐는 1. 챈들러:… Dinah? 레이첼: (라자냐를 보고 깨달는다) 오, 화를 내지 마세요… 모니카: 그렇지 않았어요. 레이첼: 오, 미안해요… 모니카: 한 가지 일을 해줬어! (유리 접시를 통해 라자냐를 검사) 레이첼: 오, 하지만 그 국들이 얼마나 똑바른지 보세요! 챈들러: 이제 모니카, 라자냐에서 약혼 반지를 찾는 게 아니라는 걸 아시죠… 모니카: (라자냐를 내려놓는다) 난 그냥… 할 수 없습니다. 챈들러: 얘들아? 우리는 들어갈거야.

(챈들러, 조이 + 피비가 라자냐를 선택하기 시작합니다.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나자. 그것은 로스입니다) 로스 : ….. 안녕. 모니카: 와우. 그것은 행복한 안녕이 아닙니다. 로스: 캐롤의 임신. 피비: (다른 모든 사람들이 기절하는 동안) 오! 찾았어! 모니카: w-w-wh-… 화-… w-w-… 로스: 네. 또 다른 두 시간 동안 그렇게, 당신은 내가 지금 에 대해 어디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들어온다) 챈들러: 좀 베개 전체를 관점으로 보자, 응, 몬? 레이첼: 그럼, 어떻게 이 모든 것에 어떻게 적응할 수 있을까요? 로스: 캐롤은 그녀와 수잔이 저와 함께 하기를 원한다고 말하지만, 제가 편하지 않다면 참여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전적으로 나에게 달려 있습니다. 피비: 그녀는 정말 대단해요! 나는 그녀를 그리워. 모니카: 그녀가 `관여`라는 말은 무슨 뜻인가요? 챈들러: (데드팬) 네, 정말 기대됩니다. 레이첼: 사실 고마워요, 하지만 난 그냥 오늘 밤 여기 놀러 갈 거야. 로스: 좋아, 물론이죠. 조이: 이봐, 피브스, 도와주고 싶어? 피비: 오, 할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하고 싶지 않아요. (광고 중단) (장면 3: 로스아파트. 사람들은 가구를 조립하고 있습니다) 로스 : (쪼그리고 읽고 지침) 나는이 작은 변덕 녀석의 무리를 사용하여, 측면 것들에 브래킷 물건을 부착해야해요. 나는 어떤 브래킷 일이 없다, 나는 어떤 변덕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나는 내 다리를 느낄 수 없습니다. (챈들러와 조이는 분명히 책장을 완성했지만, 조금 남았습니다) 조이: 이게 뭐야? 챈들러: 난 아무 생각이 없다. (조이 체크 로스 보고 하지 않습니다 하 고 식물 냄비에 덤프) 조이: 책장으로 끝났어! 챈들러: 모두 끝났어! 로스 : (맥주 캔을 쥐고 스니핑) 이것은 캐롤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였습니다.

그녀는 항상 캔에서 그것을 마셨다, 나는 알고 있어야합니다. 조이: 로스, 질문해 보자. 그녀는 가구, 스테레오, 좋은 TV를 얻었다- 당신은 무엇을 얻었는가? 로스: 얘들아. 챈들러: 오, 남자. 조이: 망했어. (레스토랑에서 모니카와 폴 식사로 잘라) 모니카: 오 세상에! 배리: 아루바에 갔어요. 레이첼: 안돼. 당신은 혼자 우리의 신혼 여행에 갔다? 배리: 아니, 어. 지금, 이것은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로비: 나?! 배리: 아니요! (레이첼에게) 나는 민디와 함께 갔다. 레이첼: 민디?! 명예의 내 하녀, 민디?! 배리: 네, 어, 우리는 지금 일종의 일입니다.

레이첼: 오! 음, 음. (그의 이마를 잡고) 당신은 플러그를 가지고! 배리: 조심해! 그들은 아직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레이첼: 그리고 렌즈가 있어요!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눈에 손가락을 고집 싫어! 배리: 그녀를 위한 게 아니야. 들어봐, 난 정말 당신을 감사하고 싶었다. 레이첼: 알았어. 배리: 한 달 전쯤에 너를 다치게 하고 싶었어. 내 인생에서 누군가를 다치게하고 싶었던 것보다 더 많은. 저는 치열 교정의사입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