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가요무대 다운로드

2020-02-08

2006년은 아일랜드 에서 다운로드 페스티벌 아일랜드로 처음 이 축제가 반영되었습니다. 2006년은 지금까지 다운로드가 가장 따뜻한 해였습니다. [인용 필요] 2008 년 Boardie BBQ는 6 월 12 일 목요일 깁슨 무대에서 열렸으며 영원히 결코의 공연을 포함시켰습니다. [26] 첫 번째 다운로드는 2003년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원래 헤드 라이너는 아이언 메이든과 림프 비즈킷이었다, 후자는 꺼내 오디오 슬레이브로 대체되었지만. 메탈리카는 헤드라이너로 나서려고 했지만, 그해 독서와 리즈 페스티벌의 헤드라인을 장식했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대신 전날 밤 런던에서 독점 클럽 쇼를 진행한 후, 두 번째 무대에서 예고 없이 “비밀 슬롯”을 연주했으며, 사운드 체크없이 공연을 했습니다. “일요일은 메탈리카에 속했다”고 클래식 록의 믹 미들즈가 썼다. “3.15에서 밴드는 축제의 중심에 해고되었다. 내 앞에는, 비플러스, 귀에 꽂힌 유아가 높이 들고 있었다.

어떻게 든 그것은 역사적인 것 같았다. 세인트 앙거(St. Anger)의 데뷔전에서 메탈리카는 90분 간의 광란을 일으켰고, 지옥의 천사들조차 도저히 환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쿠데타가 끝났습니다.” [5] 조 보나마사는 원래 지포 앙코르 스테이지 토요일에 플레이하기 위해 예약을 받았지만, 더블 예약으로 인해 일요일 메인 스테이지로 옮겨졌습니다. 트리비움은 처음에 일요일에 레드불 스튜디오 라이브 무대를 주도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텐트의 크기와 제한된 용량으로 인해 팬들의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반응에 따라 밴드는 Zippo 앙코르 스테이지 헤드 라이너로 옮겨졌습니다. 키스 플린트 (프로디지), 체스터 베닝턴 (린킨 파크), 크리스 코넬 (사운드 가든), 스콧 허친슨 (겁에 질린 토끼)을 포함한 음악 전설의 최근 손실은 새로운 마음 챙김 경험을 소개하는 다운로드 주최자를 격려했다. 다운로드에서 코미디 무대에서 단골인 나이트 클럽 코미디언 밥 슬레이어(Bob Slayer)의 믹서에서 컨트롤러를 움직이는 음악을 믹싱하는 DJ는 축제에서 즐겁게 하는 동안 휠리 빈 군중 서핑 스턴트를 하는 동안 목을 부러뜨렸습니다. [49] 2007년 페스티벌의 헤드라인을 장식한 세 밴드는 내 화학 로맨스, 린킨 파크, 아이언 메이든이었다. 콘의 조나단 데이비스는 밴드가 올해 돌아오는 이유는 작년에 질병으로 인해 그의 부재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공식 다운로드 페스티벌 웹 사이트에 “올해 다운로드 페스티벌에 오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난 번에 당겨 가슴이 아팠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시 오게되어 매우 기쁘고 우리는 그 곳을 흔들 것을 약속합니다! 나는 확실히 마지막 하나를 놓친 메이크업 것입니다. 당신은 놀라운 콘 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7] 웨인 스틱은 일요일에 메인 스테이지를 열 예정이었지만, 한 달 전에 철수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