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보스2버그판 apk 다운로드

2020-02-08

당신은 무료 APK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Download.Com 그들은 안드로이드 시장에서 거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의 오래된 APK 버전의 큰 컬렉션을 가지고. . XDA-개발자의 AppDowner도 있지만 루트 액세스 권한이 필요합니다. 여기는 그것을 사용 하는 방법에 대 한 빠른 가이드: 안 드 로이드에 애플 리 케이 션의 이전 버전으로 다운 그레이드 하는 방법 당신은 구글 플레이 서비스 등 몇 가지 일반적인 애플 리 케이 션 설치 파일의 이전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WhatsApp에, 그리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APKPure.com APKPure 팀에 의해 2014 년에 설립 된 스마트 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그것은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apk 저장소입니다. 기본적으로 앱 업데이트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안드로이드 드로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서명: fac7294fc9b3bef884862237ca5d160d085ac8e 여전히 작동하지 않거나 여전히 자동 업데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비활성화하려고 나는 이것이 작동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들었어요. 당신의 안드로이드 전화에 Play 스토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그것은 시작 한 후, 주어진 응용 프로그램 목록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세 점 오버 플로우 메뉴를 누르고 선택을 취소 “자동 업데이트 사용” 자동으로 휴대 전화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하지 않도록 설정. AndroidDrawer.com라는 새로 출시 된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 우리는 앱, 게임 및 역사 버전 목록의 가장 포괄적 인 컬렉션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모든 다운로드 는 100 % 추가 확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장합니다. […] . 나는이 목록에 1Mobile을 추가해야합니다. 그것은 내 은행 응용 프로그램의 이전 버전을 가지고 이들 중 하나였다. 안드로이드 마켓을 포함한 대부분의 다른 사이트의 경우 최신 버전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이전 버전을 얻는 안전하고 올바른 방법은 개발자에게 문의하는 것입니다. 어쩌면 그들은 단지 당신에게 줄 것이다 또는 어쩌면하지 – 그들은 처음에 그것을 업데이트 이유가있다. 가장 중요 한 것은 그들은 이유를 알고 싶어 할 것 이다 그리고 다른 소스에서 가능한 모든 해킹 된 악성 코드 버전을 얻을 하지 않습니다. 이 RSS 피드를 구독하려면 이 URL을 복사하여 RSS 리더에 붙여넣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사이트를 보고 .apk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Droid와 같은 일부 대체 저장소를 사용하면 다운로드할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공된 모든 버전은 저장소에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