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씨씨엠 다운로드

2020-02-07

Mercurial은 플랫폼 독립성으로 파이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머큐리얼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NU / 리눅스, 맥 OS X, 솔라리스 11 익스프레스 및 기타. 원하는 시스템에 대한 바이너리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거나 소스에서 빌드할 수 있습니다. Git for Windows 프로젝트에 기여하려는 경우 현재 거버넌스 모델을 살펴보십시오. 이 프로젝트를 더 아래로 운전하는 데 관련된 사람들의 역할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웹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git 리포지토리의 현재 내용을 항상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이전 릴리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Git 소스 리포지토리가 GitHub에 있습니다. 전체 목록은 위키의 개발자 리포지토리를 참조하십시오.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Windows에 대 한 Git 도움이 개발자의 자원 봉사 작업 및 Windows 사용자에 대 한 Git에 의해 만들어진 좋은 버그 보고서 모두에서 크게 혜택. 유효한 사용자 계정이 없는 경우 먼저 평가판 라이센스를 요청하여 소프트웨어를 평가해야 합니다. SCM 라이센스 약관의 이용 약관은 암스테르담 모델링 스위트의 사용에 적용됩니다. 2019.3 릴리스 노트는 첫 번째 2019 릴리스 이후 변경된 내용을 지정합니다. Windows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기대하기 때문에 Git FOR Windows용 Git은 Git BASH에 대한 강력한 대안인 Git GUI를 제공하여 거의 모든 Git 명령줄 기능의 그래픽 버전과 포괄적인 시각적 diff 도구를 제공합니다.

Git for Windows는 Git SCM의 전체 기능 집합을 Windows로 가져오는 경량의 기본 도구 집합을 제공하는 동시에 숙련된 Git 사용자와 초보자 모두에게 적절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주요 리눅스 바이너리 라이브러리는 로컬 MPI 라이브러리로 대체 될 수있다, 예를 들어, ABI를 통해 Cray XC 시리즈에 (자세한 내용은 설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 용 Git 패키징의 기술 개요와 사용자 지정 설치 관리자에 변경 내용을 포함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WINDOWS 탐색기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BASH 또는 GUI에 액세스합니다. 일반적인 리눅스, BSD 및 Solaris 배포판용 패키지는 시스템 별 리포지토리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NIX 사용자는 BASH 에뮬레이션이 LINUX 및 UNIX 환경에서 “git” 명령처럼 작동하므로 집에서 바로 느껴야 합니다. 이 웹 페이지를 기여/업데이트하려면 해당 저장소를 참조하십시오. PNG(비트맵) 및 EPS(벡터) 형식의 다양한 Git 로고는 온라인 및 인쇄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S 에 대한 바이너리 릴리스 2019.105: 윈도우 64 비트, 맥 OS, 인텔MPI와 리눅스. AMS 에 대한 바이너리 릴리스 2018.107: 윈도우 64 비트, 맥 OS, 인텔MPI와 리눅스. 다른 바이너리는 이전 릴리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위 릴리스 또는 다른 OS가 필요한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윈도우 사용자는 TortoiseHg GUI를 가장 많이 즐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탐험가에 직접 Mercurial을 통합합니다. 몇 초 만에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으면 여기를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하십시오. 이미 Git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Git 자체를 통해 최신 개발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버그를 발견했거나 단순히 현실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있다면, 이 버그에 대해 작업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버그 보고서 및 기능 요청은 일반적으로 GitHub 리포지토리의 문제 추적기에 제출됩니다.

(우분투: 당신은 apt-get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최신 버전이 필요한 경우, 당신은 PPA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