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아크로벳리더 프로 다운로드

2020-02-07

안녕하세요 – PDF가 없거나 열려는 PDF가 없는 것처럼 소리를 설명하는 증상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공유 메뉴에 나타나지 않는 이유와 파일에서 열리지 못하는 이유를 모두 설명합니다. 설명하는 것들은 작동하기위한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https://www.adobe.com/go/appstoresupport 파일을 열고 파일 자체의 사본을 얻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듣고 싶습니다. 감사! 어도비 문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갖춘 모든 새로운 어도비 아크로뱃 DC는 여기. 완전히 새롭게 재해석된 PDF 도구를 사용하면 사무실이나 이동 중에도 문서를 만들고, 편집하고, 서명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비즈니스 문서로 작업하는 방식이 영원히 바뀔 것입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DC로 작업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팀과 함께 실시간으로 문서를 생성, 편집, 서명 및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와 관련된 이점 중 하나는 추가 비용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사용자는 먼저 어도비 Acrobat X 그들의 시스템 내에서 설치 해야 합니다. 어도비 Acrobat 프로 DC는 당신에게 줌의 다른 정도를 포함하여 PDF 문서를 읽을 수있는 여러 가지 보기를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문서를 편집하고, 주석을 달고, 스탬프, 워터 마크 및 서명을 추가하고 HTML 및 Postscript를 포함한 다양한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저장, 읽기, 그리고 문서에 대한 추가에 올 때이 응용 프로그램은 중대했다. 나는 애플 연필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고 난 도면 기능이 하나의 핵심 영역에서 연필에 대한 지원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 그리기 터치로 내 손이나 손가락의 손바닥의 터치를합니다. 내 손으로 모든 그리기 이벤트를 무시하고 스크롤을 제외하고 Apple Pencil에서 수락 할 수있는 옵션이 있어야합니다. 두 손가락을 사용하여 문서와 Apple 연필을 엄격하게 드로잉에 탐색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이 확장 된 Apple Pencil 지원에 대 한 옵션이 없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 동안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PDF를 통해 메모를 작성 하는 등의 작업에 대 한 어렵습니다. 나는 내 아이 패드에 내 손의 손바닥을 휴식하고 손가락 터치 이벤트를 듣고 있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쓸 수 없습니다. 편집 : 나는 당신이 그리기 모드에서 애플 연필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다른 터치를 무시하지만, 당신은 연필로 시작해야합니다 하루 후 배웠습니다. 그래도 그리기 모드를 떠나지 않고 스크롤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Acrobat은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설치합니다. 그러나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최신 버전을 얻으려면 Adobe 웹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 아무것도 편집합니다. 혁신적인 이미징 기술로 PDF 및 스캔한 문서를 다른 파일처럼 자연스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잉크 서명 교체. 완전한 내장 전자 서명 서비스를 통해 서명된 문서를 전송, 추적, 관리 및 저장합니다.•중요한 문서를 보호합니다. 다른 사용자가 PDF에서 중요한 정보를 복사하거나 편집하지 못하도록 합니다.•하룻밤 봉투 제거 문서 전송, 추적 및 문서 배달을 전자적으로 확인합니다. 설치가 까다로울 수 있으며 최신 PDF 버전을 지원하지 않지만 Acrobat Professional은 여전히 일부 Adobe Acrobat Pro 8.0이 PDF 파일을 보고, 편집하고, 인쇄하고, 조작하는 도구 세트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