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마인크래프트 0.8.1 탈출맵 다운로드

2020-02-10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추가 중 하나는 항상 마인 크래프트 포켓 에디션에 대한지도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도 MCPE의 세계를 걷는 것에 관심이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얼마 동안, 당신은 그것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마에 눈을 뜨기 때문에 몇 시간 이상. 인간은 항상 시험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냥 지루한 살고. 마찬가지로, 게임에서. 공허탈출은 9 레벨을 통해 연결된 공허로 만든 이상한 세계에서 일어나 도전 퍼즐지도입니다. 각 수준은 복잡합니다. 당신은 탈출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이 신비한 세계에 당신을 배치 누가 알아낼 수 있습니까? 이 지도를 다운로드하여 알아보십시오. 초자연적 인 게임지도는 마인 크래프트 BE에서 테스트에 현재, 어떤 식 으로는. 저자는 MCBE에서이 세계의 다음 업데이트에서 스토리를 출시하려고합니다. 그 동안, 그것은 거기 아니에요, 당신 …

모든 사람이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로 인해, 안드로이드에 마인 크래프트에 대한지도도 매우 다르다. 매우 큰지도가 있으며, 특성에 매우 까다롭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가장 오래된 가제트에 설치할 수있는 것들이있다 (물론, 적당히 오래된). 그러나 동시에, 품질과 플롯의 관점에서, 그들은 서로 양보하지 않습니다. 작업은 복잡하고 흥미롭고 회전은 완전히 예측할 수 없습니다. 플롯이 꼬여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좋은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흥분은 끊임없이 일어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오래되고 우울할 필요가 없는 경우에, 당신은 확실히 마인 크래프트 PE 1.8, 1.7, 1.6.1, 1.5.3, 1.4, 1.2.0, 1.1.0에 대한지도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그들은 쉽게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 설치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재생을 시작하고, 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몰래 중지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너무 흥미롭고 흥미 진진하기 때문에 다른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을 감동지도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뉴스를 따라 : 우리는 매일 흥미로운 무언가를 추가합니다. 탈출. Tthe. 감옥. 그러나 기다려 – 그것은 평범한 감옥이 아니다, 당신은 점액 감옥을 탈출하고 상사를 물리 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처분에 전화로 마인 크래프트에서 세 개의 자동 농장을해야합니다. 이들은 MCPE를 위한 대나무, 밀 및 등불의 생산을 위한 기계장치가 될 것입니다. 지도 3 간단한 자동 농장 것입니다 … 녹색 감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이상한 녹색 감옥에 갇혀 얻을 것이다 감옥 탈출지도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재생해야합니다!… 이스케이프 룸은 4 개의 엔딩을 제공하는 짧지만 수수께끼지도입니다. 당신은 탈출 방이라는 새로운 시뮬레이션 게임을 테스트하는 테스트 주제입니다. 많은 스캔들로 악명 높은 Alteir Labs는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게임을 테스트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고 있으므로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 게임 PE의 다양한 수정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칠 iOS와 안드로이드에 대한지도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유용한 재료 또는 폭도의 무리와 전투를 많이 찾을 수있는 완전히 새로운 위치를 얻을 경우. 마인 크래프트 PE에 대한 모든지도는 위치에 무엇을 하고 플레이어가 재생하는 방법을 정의하는 여러 유형으로 나뉩니다. 이 것의 명확한 예는 팀으로 분할하고 서로 싸워야 PvP입니다.

또한, 당신은 MCPE 플레이어의 주요 임무는 악한 괴물의 떼를 싸우고, 어떤 비용으로 생존을 목표로 생존의지도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스팸 방지 퀴즈 : 마인 크래프트의 원래 창조자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노치 또는 헤로브린? “탈출 방이라는 알테이르 연구소의 새로운 시뮬레이션 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