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데비안 iso 다운로드

2020-02-10

데비안 부트 메일링 리스트는 데비안 설치 관리자에 대한 토론과 작업을 위한 주요 포럼입니다. 데비안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한 후 문제가 없더라도 설치 보고서를 보내주십시오. 아래 링크 된 모든 이미지는 다음 데비안 릴리스를 위해 개발 중인 데비안 설치 프로그램의 버전이며 기본적으로 데비안 테스트 (bullseye)를 설치합니다. 여기에 이미지는 데비안 CD 팀과 데비안 CD 및 기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함께 넣어졌다. 당신은 단순히 데비안 설치하고 대상 컴퓨터에 인터넷 연결이있는 경우 더 작은 다운로드인 네트워크 설치 미디어를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데비안 테스트를 설치하려면, 우리는 당신이 그것의 errata를 확인 한 후, 설치 프로그램의 불스 아이 알파 1 릴리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이미지는 Bullseye 알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맛에서 제공, 위에서 설명한 대로 크기가 다른 각, 이러한 이미지는 패키지의 선택 된 기본 세트로 구성 된 데비안 시스템을 시도 하 고 같은 미디어에서 설치에 적합. 처음에는 데비안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컴퓨터에서 데비안 설치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도록 세트의 첫 번째 이미지(데비안-something-1로 표시)만 다운로드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여기에 더 많은 이미지 (레이블이 지정된 데비안 -something-2, 데비안 – 뭔가-3 등)가있는 경우, 그들은 데비안 시스템에 설치할 수있는 추가 패키지를 포함합니다 (앞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부팅할 수 없으며 전적으로 선택 사항입니다. 빠른 인터넷 연결이 있는 경우 이러한 추가 이미지를 사용하는 대신 인터넷에 있는 데비안 미러에서 직접 원하는 추가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라이브 DVD는 스트레치 (현재 데비안 테스트 배포판)에 대 한 빌드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한 라이브 이미지에서 데비안을 설치하려는 경우 설치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컴퓨터에 파일을 설치하지 않고 CD, DVD 또는 USB 키에서 라이브 시스템을 부팅하여 데비안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면 포함된 설치 관리자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크기, 언어 및 패키지 선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이 방법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고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거울에 데비안 CD 이미지를 제공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그렇다면 CD 이미지 미러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이들은 데비안 GNU / 리눅스 운영 체제에 대한 설치 프로그램 및 기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파일입니다. 이 디렉터리에 있는 파일은 amd64 아키텍처를 위해 특별히 준비되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컴퓨터에 데비안을 설치하려면 CD 이미지(각 650MB) 또는 DVD 이미지(각 4.4G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CD 또는 DVD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CD/DVD 레코더(또는 i386 및 amd64 포트의 USB 스틱)를 사용하여 작성한 다음 다시 부팅합니다.

공급 업체의 대부분은 미만에 대한 배포를 판매 $5 플러스 배송 (그들은 국제적으로 배송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웹 페이지를 확인). 데비안에 관한 책 중 일부는 CD와 함께 제공됩니다. 여기에 netinst CD는 핵심 데비안 설치 프로그램 코드와 텍스트 모드 프로그램의 작은 코어 세트 (데비안의 “표준”로 알려진)를 포함하는 작은 CD 이미지입니다. 데스크톱 또는 기타 일반적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면 인터넷 연결 또는 기타 데비안 CD/DVD 이미지도 필요합니다. 데비안 함라디오 퓨어 블렌드는 먼저 설치하지 않고도 컴퓨터에서 데비안 햄라디오 퓨어 블렌드를 시험해 볼 수 있는 라이브 DVD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미지에는 블렌드의 패키지와 함께 데비안을 설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설치 관리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맥 netinst CD는 이전 64 비트 인텔 매킨토시 컴퓨터에서 특별히 대상으로 netinst CD 이미지의 특별 버전입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