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ni visa 다운로드

2020-02-08

다운로드 옵션에 포함된 소프트웨어 버전을 나타냅니다. 나는 개별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이 당신을 위해 그 문제를 해결해야한다고 가정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의 오른쪽 열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VISA 런타임 다운로드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에 32비트 또는 64비트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이 값은 OS를 참조하지 않습니다. NI-VISA는 다른 리눅스 배포판에서 실행되지만 설치는 더 번거롭습니다. 아치 리눅스 및 관련 배포판에서 AUR 패키지 ni-visa (초기 개발)는 USB 및 TCPIP 인터페이스에서 작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대로 작동하려면 설치 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전 링크는 이제 이 페이지에 다시 http://www.ni.com/en-us/support/downloads/drivers/download.ni-visa.html 다운로드에는 모든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지만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설치 중에 런타임만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빠른 응답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이 런타임을 위해 전체 900MB+ 패키지를 다운로드해야 한다고 가정할 때 올바른가요? 즉, 우리가 직렬 포트 참고를 사용하는 대규모 다운로드입니다 : 당신은 개별 버전이나 패치를 다운로드해야하는 경우, 당신은 인터넷 연결없이 개별 오프라인 설치 사용자로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지침에 따라 하드웨어 지원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LabVIEW를 통해 LVRT 및 VISA 런타임 설치 관리자만 포함 된 설치 프로그램을 빌드하 고 내 고객 (그것에 구운 적절 한 옵션으로 단일 설치)를 다운로드 할 것 이다. 어떻게 하면 그렇게 간단한 것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이것은 당신이 온라인 인 경우 작동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오프라인 NI-VISA 런타임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절차는 무엇입니까??? NI-DAQmx는 NI 데이터 수집 및 신호 컨디셔닝 장치를 사용하는 고객을 지원합니다. 지원되는 릴리스 또는 필수 기본 제품이 없는 경우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거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플랫폼의 TekVISA는 타사 하드웨어 요구 사항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NI-VISA 지원 패키지는 R2015a 이상 64비트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OS에서는 R2015b 이상 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2015a 이전 릴리스의 경우 NI-VISA는 Windows 플랫폼에 수동으로 설치해야 하며 Mac OS 플랫폼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하드웨어 지원 패키지 시스템 요구 사항 테이블을 보고 확인: 이전 버전에 대 한 “포함 된 버전” 옵션 존재, 내가 그것을 놓친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치 프로그램의 READM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지원 패키지 설치를 시작하기 위해 도구 트립(옵션 1)이 아닌 .mlpkginstall 파일(옵션 2)을 사용하는 것의 주요 차이점은 파일이 사용자가 설치 관리자의 지원 패키지 선택 화면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