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git 로컬 다운로드

2020-02-08

Git은 Linux에서 빌드하기 위해 여러 종속성이 필요합니다. 이들은 apt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된 설치를 얻으려면 Git 초콜릿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 패키지는 커뮤니티에서 유지됩니다.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다 (또는 설치 하는 동안 Git 를 사용 하지 않도록 선출 하는 경우 Git Bash Windows 명령 프롬프트에서 Git). . . 에코 “/절대/경로/폴더” > .git/info/sparse-checkout # 루트로 시작 하지 않으면 지정 한 이름이 일치 하는 경우 여러 폴더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Git 버전 2.8.0을 사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명령의 대부분은 Git의 고대 버전에서도 작동해야하지만, 그들 중 일부는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약간 다르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Git은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유지하는 데 매우 뛰어나므로 2.8 이후의 모든 버전은 잘 작동합니다.

이 병합 충돌에 제공된 예제는 매우 기본적인 예입니다. 몇 줄 이상의 텍스트 또는 큰 코드 섹션이 있는 파일을 처리할 때 병합 충돌이 훨씬 더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병합 충돌을 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git mergetool 명령을 사용하여 WinMerge 또는 다른 인기 있는 병합 도구와 같은 병합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주요 code_snippets 리포지토리에서 Python-SQLite 하위 폴더를 다운로드하려고하지만 .git / info / sparse 체크 아웃에 디렉토리를 추가하는 방법을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 셸에서 apt-get을 사용하여 필요한 종속성을 설치합니다. . . 이미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병합 충돌을 해결하려면 유지, 업데이트 또는 제거할 텍스트를 결정해야 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update1” 및 “update2″를 나열된 순서대로 유지하려고 하므로 파일이 다음 예제와 유사하도록 Git 표시만 제거하면 됩니다.

웹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git 리포지토리의 현재 내용을 항상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터미널을 열고 git–version을 입력하여 설치가 성공했는지 확인합니다: 위의 각 명령을 실행하면 아래 예제에 표시된 것과 유사한 출력을 제공합니다. . 사용 가능한 최신 Git 포트 및 변형 검색: . 이렇게 하면 Git 리포지토리의 이름을 딴 폴더에 프로젝트가 다운로드됩니다(이 경우 “git-crash-course”). 다른 폴더 이름을 원하는 경우 마지막 매개 변수로 지정하기만 하면 위의 단계를 수행하고 원격 저장소를 복제한 후 평소와 같이 파일을 작업할 수 있습니다. 명령줄이나 즐겨 찾는 텍스트 편집기에서 새 파일을 만들거나 기존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새 파일을 만들고 새 파일을 푸시하고 기존 파일을 편집하고 업데이트를 푸시하는 단계를 진행합니다.

타워 Git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경우 프로젝트를 복제하는 것이 파이처럼 쉬워집니다. 당신은 타워와 GitHub / GitLab / 비트 버킷 / 또는 다른 원격 계정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 때부터 단순히 한 번의 클릭으로 복제! 쉘에서 dnf (또는 yum, 이전 버전의 페도라)를 사용하여 Git을 설치하십시오. . 리포지토리에 대한 모든 열린 끌어오기 요청을 확인하고 업스트림 브랜치 또는 포크에서 온 경우에도 로컬 브랜치인 것처럼 체크 아웃합니다. 어떤 끌어오기 요청도 커밋 상태 검사를 통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 문서, HTML, 정보 등 다양한 형식의 설명서를 추가하려면 이러한 추가 종속성이 필요합니다. 이미 설치되어 있더라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키지로 설치하거나 다른 설치 관리자를 통해 설치하거나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Bitbucket은 BITbucket의 원격 Git 리포지토리로 HTTP를 푸시하고 당기는 것을 지원합니다.

원격 리포지토리와 상호 작용할 때마다 사용자 이름/암호 조합을 제공해야 합니다. Windows용 Git 자격 증명 관리자와 함께 매번 조합을 제공하는 대신 이러한 자격 증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Git설치를 얻는 또 다른 쉬운 방법은 GitHub 데스크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