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전통음악 다운로드

2020-02-08

전통적인 부드러운 재즈 분위기와 평화로운 분위기와 원래 오래 된 좋은 크리스마스 휴가 노래. 행복하고 기분 좋은 순간의 내레이션으로 사용하거나 따뜻하고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겨울 휴가 장면을 강조하여 확장 된 가족의 전통적인 Xmas 재회를 위해 제안되었습니다. 피아노, 더블 베이스, 현악기 및 드럼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고전적인 국가 twang 기타 트랙입니다. 가벼운 기발한 터치, 즐거운 분위기와 좋은 크루즈 느낌과 긍정적 인 멜로디. 코미디 시트콤, 스퀘어 댄스, 상업 광고, 로드 트립 영화 등과 같은 전통적인 미국 사운드가 필요한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이 앨범의 다른 작품으로는 가가쿠 음악의 다양한 품종과 전통적인 불교 수트라가 있습니다. 전체 앨범은 깊은 동양 문자열, 열정 oud, 그루비 민족 darbuka와 Qualiton Imports 주식 회사 정통 아라비아 서사시 악기 작곡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동양 음악 전통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배경 트랙은 중동, 고대 페르시아 문화 및 역사 다큐멘터리, 사막 풍경 등에 대한 여행 비디오에 적합합니다! 열정적 인 oud 요소, 깊은 민족 동양 문자열과 그루비 민족 다르부카와 정통 아라비아 서사시 배경 음악. 전통적인 아랍어 멜로디에서 영감을, 장엄한 중동 사운드를 필요로하는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강렬한 액션, 뜨거운 사막의 모험 장면, 배꼽 댄서 쇼, 암살자 모두 비디오 게임, 인디애나 존스, 신바드, 아라비아 의 밤, 미라 와 같은 영화 사운드 트랙에 적합합니다. 아일랜드 바이올린, 덜시머, 페니 휘슬, 탬버린 과 같은 전통적인 아일랜드 악기를 특징으로하는 전통적인 켈트 스타일의 트랙. 템포는 빠르고 낙관적이며 아일랜드 지그 twang은 아일랜드에서 웃음, 재미 및 기쁨을 암시하는 광고 또는 TV 광고에 유용합니다. 또한 모험 제작, 고양및 믿을 수 없을만큼 영화 플롯, 중세 성, 기사와 공정한 숙녀 등에 적합합니다. 시타르, 반수리, 텀비, 타블라, dholak, 셰나이, 하모니움, 가탐, 모달 과 같은 전통적인 힌디어 악기를 특징으로하는이 인도 의 로열티프리 사운드 트랙. 민족 테마 다큐멘터리, 볼리우드 제작에 적합합니다. 인도 TV 쇼, 이국적인 여행, 도로 모험. 또한 “봄, 색상과 사랑의 축제”로 알려진 인도 홀리 축제에 적합합니다. 의 춤과 색상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듣고 구입 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란츠 리스트(Franz Liszt, 1811-1886)는 피아노 음악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작곡가이자 음악가로서 매우 영향력이 있었다.

그의 솔로 피아노 작품 중 3 번이 가장 잘 알려진 3 Liebestraum의 세트입니다. 우리는 지금 2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3에 대한 mp3 파일이 : 동요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민속 노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서로 다른 문화에 걸쳐 공유되고 적응되었습니다. 자장가와 넌센스 노래에서 노래와 춤을 계산에 이르기까지 범위가 넓습니다. 우리의 기사는 50+ 동요와 어린이 노래에 대한 음악을했다, 또는 전통적인 MP3 페이지에서 mp3 형식으로 다운로드. “나는 세 배를 보았다 (에 항해 와서)”영국에서 전통적이고 인기있는 크리스마스 캐롤입니다. 타악기는 리듬을 시작합니다. 휘파람과 일렉트릭 피아노가 멜로디를 연주합니다. 하프와 오케스트라 현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풍경과 문화와 종교의 거대한 다양성을위한 음악의이 멋진 로열티없는 조각과 아시아로 여행! 마법의 민족 기타와 문자열, 공간 및 부족 타악기, 독특한 목관악기와 큰 히트 는 확실히 여행 프로젝트, 다큐멘터리, 영화, 소개 및 오프너, 트레일러, 비디오 게임, 광고, 프로모션 및 유튜브 채널에 대한 트릭을 할 것입니다! 지금 그것을 시도하고 당신은 결과에 기뻐보다 더 있을 것입니다! 오늘 이 것을 즐기세요! 클래식하고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캐롤 “우리는 당신에게 메리 크리스마스를 기원합니다”글로켄 스피엘, 피아노, 종, 바이올린, 오케스트라 황동 섹션을 위해 배열.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