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2020-02-08

사운드 카드용 소프트웨어가 운영 체제와 통신하는 소프트웨어는 거의 모든 다른 시스템에 따라 다르며 운영 체제 변경시 업데이트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번 다른 운영 체제에 별도의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Realtek 고화질 오디오 코덱은 마이크로 소프트의 UAA (범용 오디오 아키텍처)를 준수합니다. 상단 시리즈는 7.1 사운드 재생을 동시에 지원하는 10개의 DAC 채널과 1개의 DAC 채널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볼륨이 켜져 있지 않습니다. 시간과 날짜 옆에 있는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는 작은 스피커 로고가 있습니다. 볼륨 믹서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엽니다. 볼륨 설정을 선택하여 설정했는지 확인하고 음소거 확인란이 선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볼륨을 조정할 때 시스템이 테스트 사운드를 재생해야 합니다.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 사운드 카드가 제대로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이 드라이버를 확인하고 그것이 업데이트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창조적 인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최신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컴퓨터에 드라이버 탤런트를 사용하면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결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에 대 한 작동, Dell 처럼, 에이서, 아수스, HP, 씽 크 패드, 도시바, IBM, 소니, 레 노 버, 게이트웨이 등.

아래 표에 있는 것과 같은 모든 브랜드의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빠르게 다운로드, 설치 또는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제거하는 대신 업데이트하려는 경우 속성 창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 단추를 클릭하고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때때로 사운드 카드 제조업체는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므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면 사운드 카드에서 최상의 사운드를 보장합니다. 특정 사운드 카드에 잘못된 사운드 드라이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2.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적절한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찾거나 사운드 카드에 포함된 CD에서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상태 메시지에 드라이버가 설치되고 제대로 작동상태라고 표시되면 여러 가지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몇 가지는: 최신 오디오 드라이버와 최신 상태로 유지 하는 것은 모든 PC를 사용 하는 오디오 애호가위한 필수입니다. 컴퓨터의 사운드 카드는 PC의 사운드 정보를 처리하여 기기에 연결된 헤드폰, 마이크 및 스피커와 같은 다른 오디오 장치로 전송합니다.

다른 하드웨어 장치와 마찬가지로 사운드 카드에는 장치에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를 제공하기 위한 드라이버가 필요하며 오디오 드라이버가 다운로드되는 위치입니다. 여기에 FileHippo에 우리는 Realtek 오디오 드라이버를 나열합니다. Realtek HD 오디오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PC에서 HD로 오디오를 들을 수 있으며, Realtek AC`97 드라이버는 마더보드를 위한 일련의 오디오 칩셋을 위한 드라이버와 코덱을 제공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