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윈도우 라이브메일 2012 다운로드

2020-02-07

윈도우 라이브 메일은 모든 인터넷이 필요로하는 여러 메일 관련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온라인이 아니더라도 여러 메일 계정, 캘린더 및 연락처를 관리 할 수있는이 프로그램은 거의 모든 블로그 플랫폼에서 단어, 사진 또는 비디오로 사진을 편집하거나 생각을 게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indows Live Mail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고 전자 메일에 도달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브라우저는 이메일에 대한 영수증과 응답을 느리게 할 수있는 문제가 내포되어 있지만이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빨리 메일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라이브 에센셜 인스턴트 메시징번들 무료 마이크로소프트 개발 제품군입니다., 이메일, 블로깅, 그리고 사진 관리. 우리는 방해받지 않고 자동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큰 팬입니다, 그리고 그 당신은 몰래 얻을 필요없이 명단에서 원치 않는 응용 프로그램을 잡초 수 있습니다. 윈도우 라이브 에센셜은 두 가지 를 모두 수행합니다. 7 개의 Windows Live 응용 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마케팅 차량에서 멀리 부끄러워하지 않으며 Outlook 및 Silverlight와 같이 팩의 일부로 설치되지 않은 Microsoft 관련 항목을 감지하고 업데이트합니다. 우리의 가장 큰 불만은 134MB의 무게의 크기입니다. 그러나 메신저, Outlook 및 Windows Live Family Safety와 같은 Windows Live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이 올인원 번들은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을 보내, 뉴스 피드를 읽고, 웹에 연결 유지, 이것은 윈도우 라이브 메일의 주요 장점입니다 2012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클라이언트. 별로.

유일한 장점은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는 이제 웹캠에서 직접 기록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윈도우 7,비스타와 윈도우 8에서 작동하는 윈도우 XP 영화 메이커 2.1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는 사용자 친화적이지, 느린 충돌. 윈도우 라이브 사진 갤러리와 라이브 메일에서 끔찍한 리본. 지난 몇 년 동안, 거의 모든 사람들이 윈도우 라이브 메일을 추천 할 것입니다. 수명이 끝나면 새로운 업데이트가 릴리스되지 않아 프로그램이 훨씬 덜 가치가 있습니다. Gmail 및 기타 클라이언트에서 보다 경쟁력 있는 대안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윈도우 라이브 메일은 더 이상 한 번 이었다 놀라운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관리자의 암호를 묻습니다. 원하는 Windows Live 앱을 설치하고 구성하려면 “권한 상승”이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설치하려면 “모든 Windows 라이브 필수 요소 설치”를 클릭합니다.

Windows Live Mail만 설치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선택하려면 대신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을 클릭합니다. 컴퓨터에 이전 버전의 Windows Live Essentials가 이미 있는 경우 이전 앱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로 선택됩니다. 혼자 설명으로, 윈도우 라이브 메일 은 마이크로 소프트 아웃룩처럼 많이 들릴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매우 유사하지만, 라이브 메일은 일반 및 비즈니스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라이브 메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면 사용자에게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프로그램 내에서 사용자는 도구 모음에서 다양한 메뉴를 발생합니다. 모든 것은 너무 많은 불필요한 옵션없이 직관적이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설정됩니다. Windows XP를 실행하지 않는 한 Windows Live Mail 2012를 설치할 수 있는 Windows Live Mail을 사용할 수 있는 32비트 대 64비트 버전의 Windows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최근 컴퓨터는 잘해야한다 (의심의 여지가, 참조 “윈도우 라이브 메일 시스템 요구 사항”).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 라이브 메일에 대 한 수명의 끝을 발표 잠시 다시. 2017년 말 현재, 라이브 메일은 더 이상 공식 업데이트 및 지원을 받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때때로 보안 업데이트를 볼 수 있지만 그게 다입니다.

많은 메일 사용자가이 뉴스에 화가, 그리고 그것은 새로운 사용자가 프로그램이 제공 하는 모든 것을 경험 하지 않습니다 부랑자.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