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삼성 기어 매니저 다운로드

2020-02-07

이 외에도 을 추출하는 또 다른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두 번째 스마트 폰이있는 한 당신의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에서 APK 파일 (삼성 Gear.apk 포함). 또한, 을 얻으려면 .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APK 파일, 당신은 휴대 전화에 유해한 스크립트를 전송할 수있는 비공식 사이트를 방문해야합니다. 을 추출할 수도 있습니다. 뿌리 삼성 휴대 전화에서 APK 파일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찾기 위해 폴더 트리에 깊이 파고해야합니다. 8. 삼성 휴대 전화가 감지되면 탭하여 전화를 선택하고 스마트 워치와 스마트 폰에서 연결 (페어링)을 확인합니다. 삼성 기어는 모든 중요한 알림을 얻고 손목 자체에서 시간을 추적 할 수있는 현명한 방법이며 삼성 기어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은이 중요한 역할을한다. 삼성 기어와 같은 스마트 워치를 사용할 때 삼성 기어 매니저를 효율적으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11. 삼성 Gear.apkfile이 대상 전화로 전송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삼성 기어 매니저는 삼성에 의해 개발 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삼성 기어 매니저, 다운로드 및 휴대 전화에 설치하면 휴대 전화에 삼성 기어 스마트 워치를 연결 (쌍)할 수 있습니다. 을 추출합니다. 삼성 스마트 폰에서 삼성 기어 매니저에 대한 APK 파일, 당신은 아래의 지침을 따라야합니다 : 두 장치가 서로 페어링되면, 당신은 삼성 기어 관리자를 사용하여 삼성 스마트 폰에서 바로 삼성 기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저하게 작은 크기의 화면에서 스마트 워치를 구성하는 번거 로움을 감소, 그러나 동시에 당신이 그것에 다양한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운전 특히 주머니에서 전화를 복용의 필요성을 제거 . 12. 삼성 기어 매니저가 다운로드되어 삼성 스마트 폰에 설치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4. 휴대 전화의 앱 서랍에서 삼성 기어를 탭하여 앱을 실행합니다. 5. 일단 완료, 삼성 기어.apk 파일을 당기고 싶은 곳에서 삼성 스마트폰에 다시, 뿐만 아니라 SHAREit를 실행.

그러나 장치를 응원하면 보증이 무효화되고 단계가 올바르게 수행되지 않으면 장치를 잘 벽돌로 만드십시오. 삼성 기어를 응원에 대한 올바른 단계별 지침은 아래 링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삼성 기어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너무 뿌리 수 있습니다. 삼성 기어를 응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당신이 어떤 안드로이드 장치와 페어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삼성 휴대폰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제한이 제거됩니다. 다른 모든 스마트 장치와 마찬가지로 삼성 기어조차도 완벽한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정기적 인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에 관계없이 당신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플랫폼 (윈도우 또는 맥), 당신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에서 삼성 기어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삼성 키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아래 링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삼성 휴대 전화에 삼성 기어 관리자를 설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