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다중 파일 다운로드

2020-02-07

자동 연속 파일 다운로드를 전역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하고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특정 웹 사이트를 차단하려면 사이트를 대신 블랙리스트에 올릴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미지에만 이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Google 드라이브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가진 모든 웹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대량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사용자가 정의한 위치에 저장되거나 관련 애플리케이션으로 열립니다. 이 프로세스가 끝나면 일부 웹 사이트에서 추가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시도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의도는 정직하고 목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악성 사이트는 바이러스 및 기타 원치 않는 자료를 전송하기 위해이 기능을 악용하려고합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여러 다운로드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Chrome에서 다운로드 설정을 구성합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업로드 및 다운로드에 대한 기본값” 섹션에서 종이 다운로드의 이름을 정의할 수 있는 “생성된 파일 이름 형식 작성”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이 설정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불행 하 게도, 애드온 브라우저에서 브라우저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 (버전 57 이상)의 경우, 우리는 확장 다운로드 스타를 권장합니다. 크롬의 사용자는 확장 “크로노”와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옵션을 얻을. 당신은 파이어 폭스의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이전 57) 또는 워터 폭스 또는 창백한 달같은 대체 브라우저, 당신은 여전히 고전적인 애드온 DownThemAl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 : SVG는 매우 잘 작동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ZIP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표시하려는 경우 SVG가 우수해 보입니다. 우리 모두는 구글 드라이브를 사랑 해요. 그렇지 않습니까? 그러나 모든 것이 어두운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우리가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행동을 시작합니다.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하는 대신 드라이브가 압축을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압축하지 않고 구글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신드레소르후스/멀티 다운로드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브라우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웹 사이트가 첫 번째 파일이 완료된 직후에 다른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시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일 변환 사이트와 같은 합법적인 상황이 있지만 바이러스 나 유해한 스크립트를 사용자 모르게 또는 허가없이 다운로드하도록 악의적으로 사용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보안상의 이유로 웹 사이트가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Google Chrome이 표시됩니다. 2단계: 설치되면 Google 계정으로 앱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는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한 번에 많은 파일 (예 : PDF 문서)을 다운로드해야하고 위의 권장 ZIP 기능을 사용할 수 없거나 파일 이름의 특수 문자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 의 3 브라우저 추가 기능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