茨城県守谷市松前台の交通事故治療・小顔矯正・整体 [まつまえだい接骨院]


ms office 2013 평가판 다운로드

2020-02-06

Microsoft Office의 최신 버전에는 현대(메트로) UI의 생산성, 터치 지원 장치 지원, 실시간 성능 모니터링 등과 같은 많은 강력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 Office 기능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Office 2013의 새로운 기능에 대 한 게시물을 확인 하십시오. Office 2013 60일 평가판은 영어, 아랍어, 러시아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네덜란드어, 히브리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13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이 스위트룸은 2013년 초에 일반 공급될 예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아직 공식 가격을 발표 하지 않은, 하지만 ZDNet의 메리 조 폴리 최근 보여주는 유출 된 문서에 보고 $499 사무실 프로페셔널 플러스에 대 한 가격 태그 2013. Office Professional Plus 2013의 무료 2개월 평가 버전은 구매하기 전에 시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제공됩니다. 평가판이 종료되면 서비스가 중단되지 않도록 신용 카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평가판 기간이 끝날 때까지 신용카드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내 계정에서 반복 청구 끄기(시작)를 클릭하여 평가판 기간 동안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훌륭한 운영 체제뿐만 아니라 기업과 사무실을 위한 이 도구 제품군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작업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패키지 제품군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2013 패키지의 제품군이지만 2016 제품군의 혁신에 의해 재정의되었습니다. 그것에는 단어, 파워 포인트, 액세스, Outlook, 게시자, 엑셀 및 모든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구독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몇 주 전,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자에 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 2013 평가판 기준으로. Office 2013의 최종 빌드 5 월에 예상 되는 동안 2013, 그러나 개별 사용자와 기업 테스트 Microsoft Office의 부활 버전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사용에 대 한 적합성을 결정 하기 위해.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3 프로페셔널 플러스의 평가판은 MS 파워 포인트, MS 워드, MS 엑셀, MS Outlook 등을 포함하여 기업 및 일반 사용자가 사용하는 모든 유명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됩니다. 아래 다운로드 링크에서 Microsoft Office 2013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 버전은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아웃룩, OneNote, 액세스, 게시자 및 Lync를 포함하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오피스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됩니다. Microsoft 계정(핫메일, 라이브, MSN 또는 Outlook)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이름, 전자 메일 주소 및 국가/위치를 입력해야 합니다.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다운로드하려는 버전(x86 또는 x64)을 선택하면 제품 키 및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언어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평가판 사본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사용할 수있는 버전은 워드, 파워 포인트, 엑셀, 아웃룩, OneNote, 액세스, 게시자 및 Lync를 포함하는 전체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프로페셔널 플러스 2013 제품군입니다.

コメント